인제대학교와 좋은 사이(후원의 집) 신규업체를 소개합니다.
대외협력실은 지난 6월 27일 ‘본죽앤비빔밥 안동푸르지오점’을 찾아 ‘인제대학교와 좋은 사이’ 현판을 전달했다.
본죽앤비빔밥 안동푸르지오점 김리아(일반대학원 법학과 박사과정 23) 대표는 “인제대에서 학문을 닦고 창업보육센터에서 근무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며 “작지만 진심을 담아 모교에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인제대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민재 대외협력실장은 “대학에서의 배움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길을 열어가며, 그 고마움을 기부로 표현해 주신 대표님의 마음은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에게 큰 울림이 된다”며 “앞으로도 인제대는 졸업생 한 분 한 분의 발걸음에 든든한 뿌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성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본죽앤비빔밥 안동푸르지오점은 인제대의 발전을 위한 매월 정기 기금 기탁은 물론, 인제대 학생 및 교직원이 매장식사, 포장, 배달 주문시 건강음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제대학교와 좋은 사이(후원의 집)>는 매월 일정 금액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하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후원의 집으로 등록된 업체는 사업장 홍보 콘텐츠 제작, 기부금 영수증 발급, '후원의 집' 인증 현판, 백병원 건강검진 할인 혜택, 기부 감사 선물 제공, 대학 구성원 및 동문 대상 홍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인제대학교와 좋은 사이(후원의 집) 알아보기(Click)
<인제대학교 대외협력실>